디지틀조선일보 교육센터

하이트진로, 참이슬 신규 TV 광고 공개

[임상재 기자]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2.18 15:32

참이슬 모델 아이유…참이슬 깨끗한 맛과 이미지 전달

참이슬 신규 TV 광고 이미지/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봄 시즌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은 깨끗하게 왔다가 깨끗하게 사라지네!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날, 참이슬'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숙취 없는 다음날을 강조했다. IP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광고에서는 숲 속에서 등장한 아이유가 나뭇잎 사이로 보이는 이슬 방울을 보고 "이슬!"하고 외친다. 이슬방울은 나무를 타고 내려와 소주잔 속으로 빠지며 참이슬로 변한다.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술자리를 하고 있는 아이유는 환하게 미소 짓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참이슬 광고에 생동감을 더하고 판타지적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최소한의 세트 외에는 모두 3D로 제작했다. 나무와 꽃의 디테일과 애니메이션 작업에만 2개월 이상 소요됐다. 아이유와 교감하는 참이슬 방울은 전편보다 한 단계 진화해 이슬방울의 사실적인 질감을 살렸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로운 캐릭터로 탄생한 이슬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주류브랜드인 참이슬만의 깨끗함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