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트레이 키즈 측, "현진 학폭? 사실 확인 중…악성루머 유포자 있어"(공식입장)

하나영 기자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1.02.23 09:05

스트레이 키즈 현진 악성 루머 게시자 강경대응 예고 /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학교 폭력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팬커뮤니티를 통해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는 현진 관련 이슈에 대해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다"라고 현재 상황에 대해 언급했다.

다만 현재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이 다수 있다며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자들도 확인하였다. 이에 다양한 루트를 통한 상세 조사를 진행하여 왜곡되지 않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허위사실 유포는 법적 조치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명확한 사실 규명을 통한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사실과 다른 루머 유포에 대해 원칙대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 이하 스트레이 키즈 현진 학폭 논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 입니다.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는 현진 관련 이슈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우선 당사는 본 이슈에 대해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습니다.

다만 현재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자들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다양한 루트를 통한 상세 조사를 진행하여 왜곡되지 않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명확한 사실 규명을 통한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사실과 다른 루머 유포에 대해 원칙대로 강경 대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