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여심사냥 여섯 '냥이들'

조명현 기자 ㅣ midol13@chosun.com
등록 2021.02.24 17:25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에서 활약할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고양이'로 변신했다. 베이지톤 옷을 맞춰입고, 고양이 귀 모양을 한 여섯 명의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

24일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웅냥이, 탁냥이, 또냥이, 아기냥이, 밍냥이, 희냥이"라는 글과 함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모습을 담은 여섯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오늘(24일) 방송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0회 속 모습.
24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0회에서는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된 ‘TOP6 랜선 팬미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한다. 팬미팅 전 진행된 무대 중간 점검 현장, 팬미팅 당일 리허설과 백스테이지까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미공개 영상을 속속들이 선보인다.
제작진 측은 “즐겁고 유쾌했던 ‘TOP6 랜선 팬미팅’의 모든 내용들을 꽉꽉 담아 알차게 준비했다”며 “‘TOP6 제 1회 랜선 팬미팅’이 무사히 치러졌을지, 히든 미션 1등을 차지한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24일(오늘) 40회 방송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40회는 24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제공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