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일보 교육센터

롯데마트, 창립 23주년 4월 대규모 할인 행사

[임상재 기자]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3.30 15:11

신선식품부터 와인장터, ESG 상품 등 총 2000여개 품목

모델들이 롯데마트 창립 23주년 할인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가 오는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는 행사 기간 중 계열사 야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의 정규시즌 개막전까지 겹쳐 역대급 라인업 제품들을 선보인다.


우선 3일 열리는 프로야구 개막전 경기를 기념해 자이언트' 크기·용량의 상품을 사전 기획해 시세 대비 5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상품은 '자이언트 전복'과 대용량 '대추 방울 토마토'로, '자이언트 전복'은 마리 당 100g 내외로 일반적인 중 사이즈 전복(약 55g)의 두 배 사이즈이며 대용량 '대추 방울 토마토'도 일반 방울 토마토 규격인 1kg 대비 두 배 이상인 2.3kg으로 구성했다.


또한, 롯데마트는 오는 4월 7일까지 일주일 동안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미국 나파밸리 인기 와인 '텍스트북 나파 까베네쇼비뇽'을 5만7000원에 판매하며 창립을 기념해 샤또 페트뤼스 수석 와인 메이커인 장 끌로드 베루에가 양조한 보르도 와인 '제이드 플뢰르 드 리스'를 1만4900원에 출시한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 계열사 야구단 개막 경기와 창립 행사가 맞물려 이번 마트 대전을 기획하기 위해 역대급으로 준비했다”며 “대용량 상품 및 롯데마트 단독 상품 등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부담 없이 쇼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