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네이버페이와 연동 ‘삼성카드’ 앱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1.04.15 15:58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1 | 신용카드] 삼성카드

‘삼성카드’ 앱은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과 고객 편의성에 집중한 UX·UI를 통해 다면적이고 종합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유 카드 혜택, 포인트 및 이용 명세서나 결제 금액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형태별 카드 추천, 나의 맞춤 혜택, LINK 서비스, 정기결제 서비스 등 개인화된 혜택과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필요한 시점에 적재적소에 노출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AI 큐레이션을 통해 회원의 금융 생활을 분석, 생활에 유용한 서비스와 맞춤 정보를 추천한다.

또한 최근 언택트 서비스의 활성화로 인해 대두된 챗봇과 D-ARS 기능을 앱에서 지원, 고객이 좀 더 친근하고 쉽게 디지털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온·오프라인에서의 쉽고 빠른 앱카드 결제, 쇼핑이나 쿠폰 구매, 앱을 통한 타 결제수단 간편 등록과 같은 모바일 결제 서비스 또한 지속 확대 중이다. 업계 최초로 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하여 ‘스타벅스 오더’ 기능을 앱에 내재화한 바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페이’와 ‘네이버페이’, ‘스마일페이’와의 연동도 성사시키며 앱카드의 범용성을 높이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