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올크레딧 신용안심365’로 24시간 신용관리

오경희 기자 ㅣ okhee@chosun.com
등록 2021.04.15 16:16 / 수정 2021.04.15 16:16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1 | 신용평가] 코리아크레딧뷰로

신용관리 앱인 ‘올크레딧 신용안심365’는 신용 정보 및 카드, 대출 등 금융 활동 정보와 24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신용정보 변동 알림과 더불어 신용 상승 솔루션을 제공한다.

올크레딧 신용안심365에서는 신용조회 서비스에서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신용 현황 확인, 변동 알람뿐 아니라, 빅데이터 분석 결과로 개인의 신용을 심화 진단할 수 있는 스마트리포트, 금융기관 거래 실적을 바탕으로 미래 신용등급 변화를 예측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 개인신용 평가 체계를 고려한 신용등급 향상 1대1 코칭 서비스를 통한 개인별 신용 상승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용평가에 긍정적으로 반영되는 마이데이터(통신요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공공서비스요금 등)를 손쉽게 등록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며, 설문조사를 통한 신용 성향 분석 결과를 신용평가에 활용하고 가점을 제공하는 등 신용향상의 기회를 확대했다. 신용 성향 분석의 경우, 서울대학교와 공동 개발한 올크레딧만의 차별화된 평가지표로 신용 상승에 대한 의지가 있는 고객이라면 설문조사 참여로 추가적인 신용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4월 12일부터 올크레딧 홈페이지에서 신용관리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