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자산관리까지 ‘mPOP’ 하나로 해결

배소현 기자 ㅣ
등록 2021.04.15 16:19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21 | 증권] 삼성증권

삼성증권 ‘mPOP’은 빠르고 편리한 주식거래를 원하는 모바일 이용고객의 특성에 맞춰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국내/해외주식 거래와 다양한 금융상품거래, 포트폴리오 투자, 퇴직연금 등 모든 자산관리 서비스 하나의 앱에서 모두 제공하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이다.

고객 친화적인 UI로 고객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투자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고객이 국내주식뿐 아니라 해외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까지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개형 ISA’를 출시해 가입 고객이 mPOP을 통해 손쉽게 직접 주식투자가 가능하도록 했다.

삼성증권은 지난 1월부터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와 미국 프리마켓/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 등, 기존에 유료로 제공되던 시세를 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언택트가 트렌드가 된 지난해부터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동영상 투자정보의 콘텐츠 내용을 다양화하고 업로드 횟수도 대폭 늘렸다. 이를 위해 올해는 투자정보 영상 전담팀인 ‘미디어전략팀’을 신설했다. 또한 원할 때 원포인트 상담을 받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는 비대면 고객 전담 상담팀인 ‘FM(파이낸셜 매니저)팀’을 신설해 대응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