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시즌 8 ‘결전’ 정식 오픈

류범열 기자 ㅣ ryu4813@chosun.com
등록 2021.04.16 15:35

4월 17일 오전 5시, 시즌 8 ‘결전’ 정식 오픈
오픈 직전까지 사전예약 참여시 ‘애완동물 아이템’ 지급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이 오는 17일 오전 5시부터 대망의 시즌 8 ‘결전’을 오픈한다.

시즌 8 ‘결전’ 은 격렬한 전투와 막대한 보상이라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본질적 재미와 과거 리그 콘텐츠 보상부터 각종 스킬 시스템까지 대대적인 개편에 집중하며, 콘텐츠 사전 공개 단계부터 전 세계 팬들로부터 기대를 받고 있다.

이 중에서도 도전 난이도를 거듭할수록 궁극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챌린지 리그 콘텐츠를 비롯해 ▲ 8개의 신규 스킬 ▲바알 스킬 관련 개선 ▲지난 리그 보상에 대한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 ▲수십 개에 달하는 새로운 아이템 등 신규 콘텐츠는 물론,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된 콘텐츠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가 시즌 8 오픈 직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에 참여시 애완동물 아이템이 지급되며, 시즌 오픈 후 5월 19일까지 최고 인기 빌드를 알아볼 수 있는 ‘빌드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 8 ‘결전’ 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패스 오브 엑자일 톡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