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아카데미, 15일 'TOEFL 온라인 세미나' 개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5.03 15:32 / 수정 2021.05.03 17:10

유튜브 온라인 생방송 진행…"올바른 수험준비방법 공개"

국제학교‧영어특기생 토플 전문학원 '세한아카데미'가 오는 15일, 토플 시험주관사인 ETS와 공식토플모의고사 공급사 디지틀조선일보를 초청해 'TOEFL 세미나'를 온라인 생방송(유튜브)으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토플 전문학원이 시험주관사와 공식모의고사 공급사를 초청해 함께 설명회를 진행하는 것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설명회는 기본적인 영어능력을 갖춘 국내 및 해외에 있는 중고등학생과 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사은품으로는 ETS후원으로 준비된 '기출문제 공식 자료집'(참석자 전원), '공식수험 교재'(추첨 10명), TOEFL iBT (토플시험) 무료 응시권(추첨1명)이 제공되며 이외에도 'TPO'(토플공식모의고사)할인권, 세한아카데미 토플과 SAT 여름특강 및 인터넷 강의 할인권 등이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세한아카데미 관계자는 "국내 및 해외 있는 많은 중‧고등학생들이 토플시험을 준비하고 있지만, 이 중 제대로 된 지도를 받아본 학생들은 매우 적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올바른 수험준비방법을 공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어교육 업계에 따르면 국제학교와 영어권에서 학교를 다니면서 일상 영어 실력은 높지만 실제 공부에 필요한 영어 글쓰기와 독해능력이 떨어지는 학생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조기에 제대로 된 영어공부 과정의 부재로 나타나는 현상들로, 토플은 전반적인 영어실력을 증진시키고 객관적으로 점검해 볼 수 있어 공신력이 높은 표준 영어 시험으로 꼽힌다.


오는 15일 진행되는 토플 관련 3사 연합 'TOEFL 세미나'는 실시간 온라인으로 방송(유튜브)으로 제공되며, ETS 서동연 차장, 디지틀조선일보 조병욱 팀장, 세한아카데미 양두혁 팀장과 크리스틴(조영주) 토플팀장이 참여할 예정이다.


실시간 방송은 사전예약자에 한해 시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세한아카데미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