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마트XSSG닷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진행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05.14 14:03

오는 7월 14일까지 '스탬프 프로모션'…참여만 해도 3천원 할인쿠폰 발급

이마트XSSG닷컴 '스탬프 프로모션'/이마트 제공

이마트와 SSG닷컴이 오는 7월 14일까지 총 60일 동안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이 기간 동안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고,'두 플랫폼에서 쇼핑하는 고객에 최대 6만6000원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만 해도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각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한다. 이후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는 이마트 또는 SSG닷컴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각 플랫폼 별로 적립되며, 플랫폼 당 1일 1회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스탬프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할인쿠폰을 총 2장씩 발급하며, 한 장은 이마트에서, 다른 한 장은 SSG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우선 이마트 스탬프 2개와 SSG닷컴 스탬프 2개를 모두 적립하면, 7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 2장을 증정한다. 이후 두 플랫폼의 스탬프를 각각 2개씩 추가로 모으면 5000원 할인쿠폰 2장이 또 지급된다.

마지막 다섯 번째에 해당되는 이마트와 SSG닷컴 스탬프를 각각 적립하면 2만원 할인쿠폰을 2장 증정한다. 이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 양주, 의정부, 펜타포트, 천안, 킨텍스, 분당, 금정, 신도림, 창동, 칠성, 둔산, 별내, 상봉, 묵동점을 제외한 이마트 전점과 SSG닷컴에서 진행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와 SSG닷컴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통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