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기 고공행진 ‘원펀맨: 최강의 남자’, 광고 모델 선정 예고

오경희 기자 ㅣ okhee@chosun.com
등록 2021.05.25 16:39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공식 광고 모델 선정을 예고했다.

모바일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게임이다. 주인공과 함께 C급~S급 히어로나 괴인을 게임 속 캐릭터로서 만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다양한 캐릭터들의 전투 액션 및 애니메이션 효과는 통쾌한 한방을 느낄 수 있다. 스킬 사용시 등장하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컷씬은 원작 원펀맨의 팬들은 물론, 애니메이션을 잘 모르는 이용자의 흥미까지 불러일으켰다. 이로 인해 현재는 양대마켓 1위 및 최고 매출 상위권 등을 고수하고 있다.

이에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큰 흥미로움을 제공하기 위해 광고모델을 선정하여 6월 초에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공식카페에서는 광고모델을 맞히는 실루엣 퀴즈를 통해 모델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며 흥미를 유발할 계획이다.

GAMENOW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며 보다 게임을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광고모델을 곧 공개하려 한다”라며, “그 전까지 실루엣 퀴즈 등을 통해 모델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고 유추해보는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