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배우 이경영의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 7월 15일로 출시 일정 확정!

오경희 기자 ㅣ okhee@chosun.com
등록 2021.07.08 14:50

Galaxy Play Technology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The Walking Dead : Survivors)’의 출시 일정을 7월 15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인기 IP ‘워킹데드’의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에서 이용자는 원작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생존을 위해 워커 무리와 맞서 싸우는 워킹데드 세계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용자는 마을을 건설하여 방어벽을 쌓고, 나만의 방어병력을 구축 및 물자를 수집하여 타 생존자를 모집하며, 나만의 군대를 양성해 나갈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전략적인 요소와 디펜스 게임의 요소, 소셜게임의 요소, 탐색게임의 요소까지 담아내며, 이미 출시한 글로벌 지역에서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도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이경영과 유튜브 웹예능 ‘머니게임’의 출연진을 모델로 기용, 독특한 프로모션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