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9급·경찰·소방공무원 시험 합격 위한 수강생 최적화 콘텐츠 제공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1.08.31 13:19 / 수정 2021.08.31 13:52

㈜용감한컴퍼니의 모두공·모두경·모두소

최근 코로나19로 취업난이 더욱 심각해지는 상황 속에서 안정적인 일자리를 찾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청년들이 많아진 가운데, 9급 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용감한컴퍼니의 모두시리즈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디지털 언택트 교육 전문기업 용감한컴퍼니는 공무원 디지털 수험교육 시장을 차별화된 그로스 방정식으로 공략하며, 수험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키고 있다. 특히 모두시리즈는 공무원 인강 수강료가 100만 원을 호가하는 공무원 수험 시장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을 선보여 수험생들 사이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모두공'은 9급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무원 행정학 김덕관, 공무원 국어 이근갑, 공무원 영어 제석강 등 모두공 1타 교수진의 전 강좌를 '혜자패스'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공부습관이 잡혀 있지 않은 초시생들을 위해 시기별·단계별로 코칭해주는 슈퍼공부법과 교수진이 직접 관리해주는 슈퍼스터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평균 수험 기간이 10.6개월 빠른 '모두경' 효자패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두경은 평균 21년의 강의경력과 합격률로 검증되어온 경찰 형사법/헌법 김승봉, 경찰학 공병인, 조용석 교수진을 앞세워, 곧 개편되는 경찰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소방공무원을 목표로 한다면 시험과목 개편에 대비, 소방 전공과목의 전문성이 검증된 '모두소' 용자패스를 주목할 만하다. 필기합격률 76%를 이뤄낸 소방학개론/관계법규 정태성 교수를 비롯한 소방한국사 김종우, 소방행정법 한수성, 소방영어 제석강 교수 등 소방 전문 교수진의 콘텐츠가 제공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