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도전!삼전왕’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1.09.24 15:57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대국민 삼국지 퀴즈쇼 ‘도전!삼전왕’ 결승전 하이라이트 영상을 오는 25일(토)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결승전 진행을 맡은 개그맨 장동민의 유투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총 상금 1억 원이 걸린 퀴즈쇼 ‘도전!삼전왕’은 게임 유저 뿐만 아니라 삼국지를 사랑하는 만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모두 참가 가능하여 초대형 삼국지 퀴즈쇼에 걸맞은 총 10만여 명이 참가했다.

퀴즈쇼 초반, 낮은 난이도의 문제에 방심하던 참가자들은 퀴즈쇼 후반으로 가며 높아지는 난이도의 문제를 맞이하고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많은 오답자가 발생하는 가운데 합산 점수 상위 그룹의 참여자들은 계속하여 동점 상황을 연출하며 긴장감을 더해갔다.

'삼국지 전략판' 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면 처음부터 다시 새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시즌을 선택해 부담 없이 언제든 시즌에 합류할 수 있는 시즌제 전략 시뮬레이션(SLG) 모바일 게임이다. 이러한 시즌제 시스템은 모두가 동등한 출발선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에게 밸런스가 좋은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글로벌 및 국내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SLG) ‘삼국지 전략판’은 매 시즌 다양한 콘텐츠와 플레이 방식을 공개하며 출시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전략 게임 매출 상위권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