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숙면앱 '코끼리', 수면 음악 아티스트 윤한과 '슬립위크 프로젝트' 진행

박금지 기자 ㅣ
등록 2021.10.01 16:57

숙면 앱 '코끼리'가 숙면을 위한 가을맞이 '슬립위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끼리'는 마인드풀룸 곽정은 작가, 꿈꾸는 지구 김수영 작가, 방송인 허윤희 등 전문가들이 협업에 참여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해질 수 있는 고품질 음성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슬립위크 프로젝트 기간 동안 '코끼리'는 앱을 통해 수면 음악 아티스트 '윤한'이 큐레이션 한 수면 음악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한다. 피아니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윤한은 수면과 음악의 상관관계를 찾아내고 뇌가 편안하게 느끼는 템포, 박자, 곡의 구성을 연구한 수면 음악 앨범을 지속적으로 발매해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코끼리 앱과 협업해 '잠으로 떠나는 음악 여행' 코너를 기획해 수면과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또한 선착순 500명에게 건강식품전문기업 헬스밸런스의 천지양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굳-나잇 수면진:심'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면진:심'은 수면건강 개별인정형 원료인 감태추출물을 주원료로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이벤트는 코끼리 앱 내 배너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해당 프로젝트는 10월 1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코끼리 앱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