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BBQ, '레트로' 스타일 ​신제품으로 가을 성수기 접수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10.21 15:44 / 수정 2021.10.21 15:45

파더's 치킨, 눈:맞은 닭 등… "MZ세대 도전정신 자극"

BBQ, 가을 성수기 신제품 3종 제품 이미지/BBQ 제공

BBQ가 가을 성수기를 겨냥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옛날 통닭의 맛을 재해석해 두 가지 맛, 두 마리 치킨으로 즐길 수 있는 '파더's 치킨'과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눈:맞은 닭', 넓적다리살에 오징어 먹물 튀김 옷을 입힌 '까먹(물)치킨'이다.


'파더's 치킨'은 어릴 적 퇴근길 아버지가 사 오셨던 옛날 통닭의 추억을 되살려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톡 쏘는 마늘 향으로 입맛을 돋우고 코끝이 찡해지는 와사비 맛으로 밸런스를 잡아 겉바속촉,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눈:맞은 닭'은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윙과 봉으로 구성된 치킨 위에 갈릭 후레이크를 소복이 쌓아 올인 제품이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단짠단짠 간장 치킨의 맛에 고소한 갈릭 후레이크가 눈처럼 뿌려졌다.


'까먹(물)치킨'은 가장 사랑받는 부위 넓적다리살을 건강에 좋은 오징어 먹물 튀김 옷을 입히고 황금올리브 오일에 바삭하게 튀겨 풍미 가득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또 제주도 감귤칩과 백년초 소스의 상큼함을 더해 제주의 감성을 치킨에 입혔다.


BBQ 관계자는 "색다른 메뉴로 MZ세대의 도전정신을 자극해 젊은 소비자층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동시에 향수를 일으키는 추억의 메뉴로 기성세대의 입맛도 사로잡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