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마이케이티',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생활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박금지 기자 ㅣ
등록 2021.11.11 13:46

KT의 '마이케이티'가 앱 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생활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마이케이티'는 KT를 대표하는 공식 온라인 채널로 매월 800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3년만인 지난 7월, 더욱 고객 친화적으로 변화했다. 새로워진 '마이케이티'는 기존의 탭 방식을 '마이-홈-혜택' 3단의 직관적인 스위치 UI로 변경, 불편함을 해소했다. 이용자는 어느 페이지에서건 '마이 메뉴'를 통해 자신 혹은 가족이 가입한 통신상품 조회 및 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혜택 메뉴를 통해서는 나만의 혜택을 쉽게 확인하고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올해로 14회째 개최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은 11일 코리아나 호텔에서 개최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는 급변하는 모바일 시대에 발맞추어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혼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 그 신뢰성과 창의성 등에서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하고자 제정되었다.

한편 이번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에서는 총 8개 분야에서 25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