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쿠팡 '쿠팡플레이',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문화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박금지 기자 ㅣ
등록 2021.11.11 13:48

쿠팡의 '쿠팡플레이'가 앱 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문화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쿠팡플레이(Coupang Play)'는 2020년 12월 서비스를 론칭한 쿠팡의 OTT 서비스로 쿠팡 와우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멤버십 비용만으로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모바일, 태블릿 PC, 스마트 TV 그리고 웹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의 경쟁력 있는 콘텐츠 라이브러리는 TV 드라마, 예능, 영화, 스포츠, 키즈, 교육 콘텐츠 등 다양한 취향과 연령에 맞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로 14회째 개최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은 11일 코리아나 호텔에서 개최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는 급변하는 모바일 시대에 발맞추어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혼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 그 신뢰성과 창의성 등에서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하고자 제정되었다.

한편 이번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에서는 총 8개 분야에서 25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