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교육 분야 대상 수상

박금지 기자 ㅣ
등록 2021.11.11 13:53

LG유플러스의 'U+아이들나라'가 앱 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교육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U+아이들나라'는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 아이 맞춤형 교육 서비스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대표 교육 콘텐츠로는 베스트셀러, 유명 아동문학 수상작 등을 동화 구연가 목소리로 만나는 '책 읽어주는 TV', 프리미엄 영어 브랜드 콘텐츠와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영어유치원', 정부가 지정한 유아/아동 대상 표준 교육과정을 반영한 '누리교실' 등이 있다. 특히 '1% 독서법'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도서브랜드 키즈스콜레(Kids Schole), 그레이트북스 콘텐츠를 '책 읽어주는 TV'를 통해 독점 제공한다.

올해로 14회째 개최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은 11일 코리아나 호텔에서 개최됐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는 급변하는 모바일 시대에 발맞추어 소비자 지향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혼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과 그 신뢰성과 창의성 등에서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하고자 제정되었다.

한편 이번 '앱 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에서는 총 8개 분야에서 25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