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3탄 '뿌링클 볶음면' 선보여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11.12 11:14

라면과 뿌링클 접목으로 MZ세대 취향 저격

'뿌링클 볶음면' 제품 이미지/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 3탄인 '뿌링클 볶음면'을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뿌링클 볶음면’은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이다. 기존 볶음면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뿌링클 볶음면’은 볶음면 본연의 맛을 살린 탱글탱글한 면발에 뿌링클 시즈닝이 들어간 특제 분말스프를 더해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뿌링클을 라면으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해 준다.


bhc치킨은 이번에 선보인 ‘뿌링클 볶음면’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해 볶음면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은 앞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뿌링클 브랜드에 대한 로얄티 강화 물론 치킨 브랜드를 넘어 MZ 세대를 상징하는 문화 아이콘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이 MZ 세대의 취향을 잘 담아내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협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전개와 새로운 맛 개발로 젊은 층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브랜드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