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제일제당, 온라인 기획전으로 '미니 김장족' 만난다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1.11.19 10:22

김장 양념에 필요한 식재료 등 할인 판매

CJ제일제당 김장철 프로모션 이미지/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김장 양념에 필요한 필수 식재료를 할인 판매하는 '맛있는 김장의 한 수' 기획전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포기 미만으로 김치를 담그는 '미니 김장' 트렌드와 프리미엄 원재료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김치의 날'인 오는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하선정 명품 액젓&백설 명품 천일염' 등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포장 김치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비비고 김치 에디션'도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비비고 포기배추김치 10㎏'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2500개 한정 수량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비비고 김치’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장 문화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하선정 명품 액젓과 백설 명품 천일염'으로 간편하게 김장을 담그는 쿠킹클래스도 22일에 진행한다. 두 제품을 활용해 '늙은 호박김치' 등 이색 김장 김치를 담그고 이를 활용한 돼지고기 호박 김치찌개도 만들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전과 달리 1인∙맞벌이 가구도 김치를 담그는 비중이 높고, 포장 김치를 사더라도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김장 재료를 구매할 수 있도록 김장 트렌드를 반영한 알찬 기획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