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뜨끈한 솥밥의 계절, 만능요리가마솥 '솥밥 시대' 출시

박금지 기자 ㅣ kj5767@chosun.com
등록 2021.12.02 13:31

만능요리가마솥이 쉽고 편한 솥밥 요리가 가능한 '솥밥시대 에디션'을 출시했다.(사진제공=홈쇼핑에이투지)

김이 모락나는 따뜻한 솥밥이 그리운 계절, 만능요리가마솥이 맛있는 솥밥을 쉽고 편하게 지을 수 있는 '솥밥시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만능요리가마솥은 특허 받은 이중구조 기술력으로 음식을 오래 가열해도 타거나 넘치지 않아 조리 시 지켜볼 필요도 없고, 눌어붙지도 않아 세척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기능성 가마솥이다.


'솥밥 시대'는 이런 만능요리가마솥의 기능을 더해 소가족 시대에 맞는 14cm 가마솥, 18cm 가마솥을 선보였다. 기존 무쇠가마솥은 무겁고 관리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 사용이 어려웠으나, 만능요리가마솥 솥밥 시대는 솥 몸체를 무쇠로 채우지 않고 솥 두 개를 겹친 이중 구조로 공기층을 만들어 통대류열로 조리가 되는 방식으로 가벼운 것은 물론 관리까지 편하다.


만능요리가마솥의 특장점인 이중 구조 통대류 방식은 조리 시 과열 방지 센서가 있는 가스렌지에서 불이 자꾸 꺼지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솥밥시대 에디션은 특허 받은 바텀캡 기술을 적용하여 불 꺼짐 현상 없이 원활히 사용 가능하다.


4중 통 가열 오븐 방식의 솥과 에어홀이 없는 강화유리뚜껑은 재료에 따라 무수, 무유 요리가 가능하고, 솥밥은 물론 구이, 찜, 탕 등의 요리와 오븐에서 가능한 케이크, 쿠키, 피자 같은 간식도 손쉽게 만들 수 있어 인기다.


만능요리가마솥의 제조, 판매사인 홈쇼핑에이투지의 관계자는 "각종 예능과 SNS, 도서 등을 통해 솥밥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 가는 이 때 기존 조리도구로 쉽게 지을 수 없는 솥밥을 1인가구나 소가족에서 쉽게 지을 수 있게 솥밥시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만능요리가마솥 솥밥시대는 홈쇼핑 및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