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시아나항공, ESG 경영 활성화 위한 슬로건 공모

신현우 기자 ㅣ hwshin@chosun.com
등록 2022.01.18 10:32
아시아나항공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성화를 위한 ESG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 참가자는 아시아나항공이 나아가야 할 ESG 경영 의지를 담은 영문 슬로건과 그 의미를 다음달 16일까지 자유형식으로 기술해 아시아나항공 ESG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아시아나항공 내부 평가단이 ▲주제에 대한 적합성 ▲독창성 ▲창의성 ▲간결성 ▲활용성 등을 심사해 오는 3월 중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을 받는 사람에게는 사이판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2매를, 우수상을 받는 1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각각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ESG TF(태스크포스)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ESG 경영 방향성을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 ESG TF를 출범시키고 ESG 모범 규준을 채택하는 한편 ESG 경영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ESG 경영 초석 마련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왔다. 올해는 ▲ESG 전담팀 신설 ▲ESG 위원회 신설 ▲친환경 사업 전개 등 ESG 경영 실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