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HDC현대산업개발,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 열고 우수 협력사 포상

등록 2022.05.20 14:38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20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 라이브콘텐츠 홀에서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는 HDC현대산업개발이 협력사와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우수협력사 시상과 더불어 공정거래 협약서 서명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유병규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은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협력의 기반을 다지며 기본과 원칙의 가치를 공유하고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더욱 협력해 나가겠다”며 “공정거래 및 공정경쟁을 통해 건설 시장의 공정한 계약 체결과 이행이 시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윤주건설, 세아건설, 신보, 씨이에프건설 등에게 상생 포상금 5000만원과 표창장, 표창패 등이 주어졌다. 특히 우수협력사에게는 입찰 인센티브 혜택도 부여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외주구매, 안전보건, 고객서비스 및 현장 등 유관부서 평가와 등록기간, 발주규모 등을 기준으로 AAA, AA, A 등 3등급으로 나눠 우수협력사를 선정하고 있다.

A등급 우수협력사에는 기존 인센티브인 계약보증 감면, 입찰 기회 확대 등의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AA등급에는 상생 포상금 5000만원 혜택이, AAA등급으로 선정된 협력사는 수의계약 기회 제공 등 혜택이 각각 주어진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개정한 4대 실천사항을 준수하는 공정거래 협약서 서명식도 함께 진행했다. 공정거래 협약은 협력사와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과 하도급법 준수 노력, 금융 및 기술 등에 대한 상생 협력 지원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으며 1년 단위로 공정위와의 협의를 거쳐 지속해서 시행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