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브 안유진, 김연아 이어 게토레이 캠페인 주자 발탁

에디터 이우정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2.05.23 11:15 / 수정 2022.05.31 17:28

사진: 펩시코리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IVE) 안유진이 게토레이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펩시코리아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2일 오후 8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게토레이와 함께하는 새 캠페인의 두 번째 주자로 아이브 안유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유진은 핑크빛의 트위드 재킷을 입고 독보적으로 빛나는 비주얼과 시크한 아우라를 뽐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안유진이 두 번째 주자로 합류하는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은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호흡을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캠페인이다. 청아하고 시원한 음색의 소유자 안유진이 첫 번째로 캠페인에 합류한 '피겨 퀸' 김연아와 어떤 케미를 선보이며 색다른 컬래버 음원을 탄생시킬지 기대감이 쏠린다.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첫 싱글 '일레븐(ELEVEN)',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LOVE DIVE)'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음원 차트까지 장악했다. '일레븐'으로는 음악방송 1위 13관왕, '러브 다이브'로는 8관왕을 차지하며 명실상부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했다.

한편, 게토레이는 두 번째 주자 아이브 안유진에 이어 2022 캠페인에 합류하는 또 다른 아티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