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13가지 항목 무상 점검

신현우 기자 ㅣ hwshin@chosun.com
등록 2022.05.31 09:53

/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는 다음달 2일부터 30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전국 40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우선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엔진·에어컨 및 냉각장치 등 13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장마철을 대비해 캠페인 기간 중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연장 패키지(Extended Service Package)’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스플레이 클리너 및 타월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아우디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고객의 기본적인 차량 유지·관리를 위해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한 상품이다.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아우디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최적의 차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스탠다드·프리미엄·브레이크 패드·브레이크 패키지 등 4가지 종류가 구성돼 있다.

2022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