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 개최…13개 부문 26명 수상

김혜란 기자 ㅣ lift@chosun.com
등록 2022.08.19 17:31

임현기 아우디 코리아 대표(왼쪽)과 장인우 고진모터스 대표가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는 2021년 한 해 동안 세일즈와 AS(애프터서비스)분야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 를 19일 개최했다.

올해 행사는 팬데믹 이후 처음 대면으로 진행되었다. 시상은 세일즈, AS, 서비스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결정되었으며, 세일즈, AS, 마케팅 부문 등 총 13개 부문에 대해 시상이 진행되었다. 총 수상자는 26명이다.

‘올해의 딜러’ 는 장인우(고진모터스) 대표가 수상했다. ‘베스트 세일즈’ 부문에는 김재영(고진모터스), 김문경(유카로 오토모빌)본부장이, ‘베스트 AS’ 부문에는 장덕세(고진모터스), 이동화(한영모터스) 본부장이 수상했다. 이어, ‘베스트 마케팅’ 부문에는 서덕중(태안모터스), 한호종(유카로 오토모빌)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성현석(고진모터스 목포), 황상훈(태안모터스 일산) 매니저는 ‘베스트 전시장’ 부문에서 각각 수상하였고, ‘베스트 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이주호(중산모터스), 김현진(위본모터스), 이종규(한서모터스) 어드바이저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우디 인증 중고차 관련 부문 시상에서는, 채범석 (태얀모터스 가양), 이호영 (위본모터스 분당)매니저가 ‘베스트 중고차 전시장’ 부문을 수상했고, 홍성철(고진모터스), 송재상(유카로 오토모빌) 어드바이저가 각각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에 수상했다.

AS부문 에서는, 안광홍(고진모터스 논현), 서재현(고진모터스) 매니저가 ‘탑 서비스 매니저’를 수상했고, ‘탑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윤대기(고진모터스 청주), 이일(코오롱아우토 송파대로) 어드바이저가 수상했다. 이어, ‘탑 테크니션’ 부문에는 신동현(유카로 오토모빌 제주), 조상근(한서모터스 원주)테크니션이 수상했고, ‘탑 워런티 매니저’ 부문에는 윤성용 (위본모터스), 박성현 (코오롱아우토)매니저가 수상했다. 이 밖에도 이동수(위본모터스), 박정현(코오롱아우토)매니저가 ‘탑 파츠 매니저’ 부문을 각각 수상했다.

아우디는 현재 9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37개의 전시장 및 40개의 공식 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