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슬림한 티슈…좁은 공간 활용 극대화

  • 강동현

    입력 : 2022.08.31 14:02

    /조인트크리에이티브 제공

    경기가 침체되면서 아이디어 상품 등 차별화된 전략이 살아남기 위한 비결이다. 일반 각 티슈에 비해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작고 가벼운 티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일반 각티슈의 1/8 크기에 80g내외의 무게로 가볍고 슬림한 생활용품 브랜드 잇소 '슬림티슈'는 좁은 공간에서 활용도가 좋은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차량 컵홀더에 딱 맞는 사이즈로 차량에서의 활용도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슬림티슈는 ANTI-DUST 공법으로 제작한 커버를 사용, 주변 먼지로부터 티슈를 보호해 먼지 쌓임을 줄여준다. 100% 천연 펄프에 무향, 무형광, 무잉크, 무포름알데히드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다. 집들이뿐 아니라 개업선물 등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는 해바라기, 부엉이, 사과 등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수능선물 에디션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컬러링 티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티슈를 모두 사용했다면 새롭게 여행용 티슈를 구입해 재사용할 수 있다. 티슈케이스 내부에 방수처리가 돼있어 물에 젖을 걱정 없이 티슈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 쓴 케이스는 차량용 휴지통이나 일회용품 보관함, 저금통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재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