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윈드폴리-리더피아, 리더십 및 인성 코치 사업 MOU

박수민 기자 ㅣ adio2848@chosun.com
등록 2022.09.06 17:39

왼쪽부터 신정수 오디바이스 부대표, 유승용 리더피아 대표, 이병희 오디바이스 대표, 황태희 리더피아 COO

일대일 음성 상담 플랫폼 ‘오디바이스(audivice)’를 운영하는 윈드폴리(이하 오디바이스)가 리더십 전문 미디어 ‘리더피아’와 손을 잡고 리더십 및 인성 코칭 서비스 확장에 나선다. 두 회사는 지난 2일 리더피아 스튜디오에서 MOU를 맺고 향후 리더십과 인성 분야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콘텐츠를 생산, 유통, 확장하는데 협력키로 했다.


리더피아는 리더십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리더십 전문 미디어 그룹이다. 지난 2007년부터 월간지 <리더피아(Leaderpia)>를 발행하고 있고 현재 CEO, 정치인, 교육자, 사회운동가 등 1만명 이상의 국내외 리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오디바이스는 음성으로 전문분야 경험자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다. 결혼과 육아, 대학입시, 취업 등 인생의 단계마다 생기는 문제에 대해 경험자들로부터 구체적인 조언과 솔루션을 들을 수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오디바이스의 이용자들은 리더십과 인성 분야의 수준 높은 멘토들로부터 1:1 조언 및 솔루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승용 리더피아 대표는 “오디바이스와의 MOU 체결로 리더피아가 축적한 리더십과 인성 분야의 콘텐츠를 개개인의 필요와 성향에 맞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오디바이스 플랫폼으로 모두 리더가 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병희 오디바이스는 대표는 “히말라야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 산을 직접 올라 본 경험자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것처럼, 좋은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검증된 리더들의 경험에 기반한 체계적인 코칭이 필요하다"며 "오디바이스에서 누구나 쉽게 그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