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정재 "'애콜라이트' 출연, 드디어 디즈니 일원 돼 기뻐"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2.11.30 14:24

사진: 조선일보일본어판DB

이정재가 디즈니의 일원이 된 소감을 전했다.

30일(현지시각)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 행사가 열렸다.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는 월트디즈니 컴퍼니가 다음 100년을 맞이하여 공개를 앞둔 극장 개봉 영화 및 스트리밍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로, 한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가에서 400여 명의 취재진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루카스필름의 신작이 소개됐다. 앞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으로 한국 배우 최초로 에미상을 수상한 배우 이정재가 스타워즈 세계관의 새 시리즈 '애콜라이트'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 가운데 이정재가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 축사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이정재는 "개인적으로 매우 흥분되는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며 "루카스필름의 새로운 시리즈에 제가 출연하게 됐다. 저도 드디어 디즈니 가족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이야기로,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루카스 필름의 사장 캐슬린 케네디가 총괄 제작자로 참여했으며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애콜라이트'는 오는 2023년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