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성경 "김영광과 호흡? 현실에서는 남매 같아…덕분에 편하게 연기"(사랑이라 말해요)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2.11.30 18:54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제공

이성경과 김영광이 서로의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30일(현지시각)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 행사가 열렸다.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2022'는 월트디즈니 컴퍼니가 다음 100년을 맞이하여 공개를 앞둔 극장 개봉 영화 및 스트리밍 콘텐츠를 선보이는 행사로, 한국을 비롯해 일본, 홍콩, 대만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태 지역 국가에서 400여 명의 취재진이 참석했다.

이날 디즈니플러스는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사랑이라 말해요'를 최초 공개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광영 감독은 "'사랑이라 말해요'는 사람을 죽이는 큰 사건도 없고 굉장히 어려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도 아니다. 그렇지만 가짜도 없다. 진짜 같은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며 "작고 소소한 이야기이지만 가슴을 울리는 이야기"라고 소개했다.

주연으로는 이성경과 김영광이 나선다. 두 사람은 서로의 케미를 묻는 말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성경은 "(작품은) 굉장히 계속 설레고 아슬아슬하겠지만, 실제로 저희는 굉장히 남매 같다"며 "말하지 않아도 서로의 마음을 잘 읽고 느낄 수 있는 친한 사이이기 때문에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 현장에서 김영광 씨를 봤을 때는 제가 상상한 것 이상의 것을 깨고 등장하더라"라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김영광 역시 "저희가 사실은 오래전부터 친하게 지내던 사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현실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는데, 서로 조금은 (친분을) 참아가면서 연기를 했던 것 같다"며 "이성경 씨가 '우주'라는 인물 자체가 돼 나타나서 오히려 제가 연기하는 데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화답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