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CC글라스, 사랑의열매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동참

안정문 기자 ㅣ stablegate@chosun.com
등록 2022.12.14 10:20

KCC글라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성금 3억 기탁
서울 서초 본사, 여주공장, 아산공장 등 6개 사업장별 분할 기탁으로 지역사회에 보탬

KCC글라스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억 원을 기탁하고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은 13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서 독고진 KCC글라스 상무(왼쪽)와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사랑 성금 3억 원을 기탁하고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KCC글라스는 13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독고진 KCC글라스 상무와 김경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KCC글라스의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경기 여주와 충남 아산 등 지역별로 분할 기탁돼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각 지역 저소득층 가정의 생계비와 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특히 KCC글라스는 올해 성금 기탁 참여 사업장을 기존 4곳에서 서울 서초구 본사를 포함한 6곳으로 늘려 더욱 촘촘하게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최근 경기 침체로 소외계층의 삶이 크게 어려워진 만큼 이번 성금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성금 기부뿐 아니라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해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업 연계형'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글라스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가입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는 등 ESG경영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올해 글로벌 조사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의 지속가능성 평가에서 ‘골드’ 등급을 획득하고 국내 대표 ESG 평가기관인 ‘서스틴베스트’의 ESG 성과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 등급을 획득하는 등 ESG경영의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