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노하우 공개

안정문 기자 ㅣ stablegate@chosun.com
등록 2022.12.22 16:47

인기 인스타그램 셀럽의 인테리어 노하우 소개하는 SNS 콘텐츠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셀럽들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개

KCC글라스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명 인스타그램 셀럽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명 인스타그램 셀럽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홈씨씨 인 마이 룸(HOMECC IN MY ROOM)' 시리즈 콘텐츠의 14편인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편을 게시했다.

홈씨씨 인 마이 룸은 인기 인스타그램 셀럽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소개하는 카드뉴스 형태의 SNS 콘텐츠로 2월부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14편에서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공간 곳곳에 녹인 유명 인스타그래머 '맹맹이홈'과 '리베르떼'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정보를 담았다.

맹맹이홈은 큰 트리를 중심으로 오너먼트와 다양한 소품들로 포인트를 준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소개했으며 리베르떼는 앤틱 시계와 액자 등 빈티지 아이템이 돋보이는 특별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특히 리베르떼는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가 부담스러울 경우 플라워 리스 또는 오르골 등의 작은 소품으로 분위기를 연출해 볼 것을 추천했다.

이번 편에서는 셀럽들의 공간처럼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홈씨씨 인테리어의 가구도 함께 소개됐다.

맹맹이홈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로는 넉넉한 크기로 소품들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밧사글 조립식 콘솔테이블’이 추천됐으며 리베르떼의 빈티지풍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추천 가구로는 '코지 원형거울 트레이 화장대 월넛'이 소개됐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유명 인스타그래머들의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이번 콘텐츠를 참고해 연말의 특별한 분위기를 뽐낼 인테리어에 도전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