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CC글라스 홈씨씨, 신혼부부에 맞는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내

안정문 기자 ㅣ stablegate@chosun.com
등록 2023.01.12 18:02

원하는 공간만 골라 인테리어 시공하는 패키지 상품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해 신혼부부에 맞는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통해 신혼부부에 맞는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거실이나 침실, 욕실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 골라 인테리어 시공을 할 수 있는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상담부터 시공,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해 준다. 인테리어 전 과정을 본사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나 지식이 부족한 고객이라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소프트 △오가닉 △트렌디 등 세 가지 디자인 컨셉을 제안한다.

거실, 침실, 현관 등 공간별로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신혼부부가 본인들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골라 맞춤 시공할 수 있다.

특히 오가닉 스타일은 뉴트럴 컬러와 우드 패턴의 조화로 따뜻하고 편안한 신혼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우드 톤의 강마루와 웜 그레이 톤의 포세린 타일 등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얼씨(Earthy) 인테리어’의 분위기에 맞춘 자연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컬러 조합으로 일상의 여유와 자연의 멋이 묻어나는 부부의 힐링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LX하우시스의 인테리어 브랜드인 ‘LX지인(Z:IN)’ 역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지인패키지로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모던, 레트로 등의 다양한 디자인을 제안해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신혼집은 부부가 첫발을 내딛는 특별한 공간인 만큼 모두가 신경 써서 꾸미고 싶어 하지만 처음 인테리어를 해보는 신혼부부에게는 인테리어 공사가 막막한 것이 사실”이라며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본사가 시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믿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공간별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맞춤 시공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