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종편 설특집] 설 특집은 '흥'이 좋아…종편의 풍성한 연휴 예고

이우정 기자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3.01.21 09:01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JTBC '안방판사' 예고 영상 캡처, 채널A, MBN 제공

종합편성 채널은 주력 콘텐츠들을 앞세워 연말 안방극장 흥 돋우기에 나선다. TV CHOSUN은 김호중을 필두로 인기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 특집을 편성했고, JTBC는 신규 파일럿으로 법정 예능을, 채널A는 명절 하면 떠오르는 스포츠 '씨름'을 내세운다. 올 설 연휴를 가득 채울 종합편성 채널의 프로그램에는 어떤 게 있을까.

◆ TV CHOSUN

생SHOW|1월 22일(일)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흥겨운 콘서트 '생SHOW'도 설을 맞아 특별 편성됐다. 지난해 연말 열린 '생SHOW'는 1950년대부터 2022년까지 격동의 한국사를 퍼포먼스에 담아내며 '추억 소환 콘서트', '효도 콘서트'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트로트 왕자' 신유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 김호중 역시 이원 생중계로 흥을 더했던바, 당시 콘서트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생SHOW'는 오는 22일 낮 12시 20분에 만날 수 있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1월 23일(월)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설 연휴 특집으로 김호중의 클래식 무비 '인생을 뷰티풀: 비타돌체'를 안방극장 1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성악가이면서 트로트 가수인 김호중이 이탈리아에서 기록한 음악 여정을 그렸다. 김호중은 유학 생활을 했던 이탈리아로 향해 지나온 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김호중의 음악 여정을 담은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오는 23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한가족 대잔치>|1월 24일(화)

사진: TV CHOSUN '화밤' 예고 영상 캡처

트로트 명가 TV CHOSUN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 설특집으로 한가족 대잔치를 펼친다. 특히 '미스터트롯' 이후 트로트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치지 않았던 김호중이 출연해 트롯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중과 절친들이 등장, 갈라쇼를 연상케 하는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고. 이번 특집에서는 허경환, 정호영, 영기, 서인영, 정다경 등 다양한 스타들이 노래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2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MBN

당신 참 좋다|1월 23일(월)

사진: MBN 제공

MBN은 집밥을 콘센츠로 한 토크쇼 '당신 참 좋다'를 선보인다. 설 특집으로 선보이는 '당신 참 좋다'는 단순한 먹방 토크쇼에서 벗어나 '집밥'을 통해 시청자의 마음을 두드리고, '집밥'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프로그램이다. 40년 지기 양희은, 이성미, 박미선, 그리고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김호영이 출연한다. 큰 손 양희은이 선물하는 포근한 집밥과 출연진이 나누는 진솔한 대화는 오는 23일(월)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당신 참 좋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JTBC

안방판사|1월 24일(화)

사진: JTBC 예고 영상 캡처

JTBC는 신규 파일럿 '안방판사'를 편성한다. '안방판사'는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삶 속의 크고 작은 모든 갈등에 법적 잣대를 들이대 보는 본격 법정 예능 토크쇼로, '연예인 변호사' 전현무, 오나라, 홍진경, 이찬원, 그리고 프로 변호사들이 출연해 입담을 펼친다. 각양각색 의견으로 안방 법정을 선보일 '안방판사'는 오는 24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채널A

천하제일장사-천하제일 결정전|1월 22일(일)·23일(월)

사진: 채널A 홈페이지

설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스포츠, 씨름도 있다. 채널A는 채널S와 함께 스포츠 예능 '천하제일장사-천하제일 결정전'을 선보인다. 이번 특집에서는 설을 맞아 체급별 개인 대결이 펼쳐진다. 총 16명의 선수가 90kg을 기준으로 체급을 나눠 경기를 펼친다. 총 2천만 원의 우승상금이 걸린 '천하제일 결정전'에는 90kg 이상급 양준혁, 최준석, 김민수, 박광재, 이승윤, 미키광수, 전욱민, 조준, 90kg 미만급 추성훈, 강경호, 윤창민, 우지원, 조준호, 조준현, 양치승, 윤형빈이 나선다. 특히 축하무대 주인공으로 송가인이 나선다고 해 중장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 밤 9시, 23일 밤 10시 30분 만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