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사조대림, 맥주와 잘 어울리는 365.24빠삭 한입먹태3종 출시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3.02.06 11:01

바삭한 식감의 먹태를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소스없이 먹을 수 있어 간단하고 고단백 간식,안주 등으로 제격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의 시작을 즐겁고 맛있게 만들어줄 스낵 제품을 출시했다.

사조대림은 365일, 24시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365.24'라고 작명했다고 6일 밝혔다. '빠삭 한입먹태'는 콘버터맛과 갈릭맛, 매콤한맛 세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365.24 빠삭 한입먹태’는 기름에 튀기지않아 담백하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먹태와 어울리는 시즈닝 3종으로 별도의 소스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 하나에 18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식품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안주와 더불어 영양간식으로도 손색없다.

22년 사조대림은 ’365.24’ 브랜드를 통해 ‘한돈 육포’, ‘미니 살라미’ 등 안주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안주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안주시장 내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빠삭 한입먹태’ 출시와 함께 지속적인 라인업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

이성제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은 “365.24 빠삭 한입먹태 3종은 맥주 안주와 더불어 일상 생활에서나 캠핑, 여행 등 언제든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담백하고 짭짤한 맛, 고단백에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일석삼조 제품”이라며 “새롭고 특별한 맛의 스낵 및 안주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365.24 빠삭 한입먹태는 전국 롯데마트, 농협 및 편의점 또는 온라인몰이나 사조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