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리니지2M, 신규 업데이트 사전예약 ‘전란의 기사단’ 모집

강나윤 기자 ㅣ muse@chosun.com
등록 2023.05.24 17:03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 지급하는 ‘전란의 기사단 모집’ 진행

엔씨소프트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이 ‘크로니클 X. EP2 전란의 시대: 와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사전예약 ‘전란의 기사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6월 6일까지 ‘전란의 기사단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데일리 혜택을 오픈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데일리 코인(이벤트)’과 태고의 생명체 기운이 느껴지는 신비한 ‘태고의 알(이벤트)’이 지급된다. 또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기존 서버용 쿠폰과 파푸리온 서버용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마스터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성장 소모품이 담긴 ‘전란의 상자(이벤트)’와 컬렉션 완성을 위한 시즌 패스 활성화에 사용되는 ‘전란의 주화(이벤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6월 7일 진행되는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에서 ▲와이번 ▲인나드릴 공성전 ▲신념의 탑 ▲한손검, 체인소드 리뉴얼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로니클 쿠폰’도 준비 중이다.

오는 6월 2일에는 업데이트 라운지 시즌 3를 기념하는 생방송을 진행하며 이용자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크로니클 X. EP2 전란의 시대: 와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