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건설,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완판

김종훈 기자 ㅣ fun@chosun.com
등록 2023.10.05 16:19

시흥 롯데캐슬 견본주택을 보기 위한 입장객들이 줄 서 있다./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이 분양한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일원의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지난달 완판했다고 5일 밝혔다.

2개 블록, 총 2133세대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견본주택 오픈 이후 3일 간 총 1만5000 명의 수요자가 방문했으며, 오픈 기간 내내 입장을 위한 대기줄이 길게 형성된 바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이뤄내며 수요자들로부터 ‘롯데캐슬’ 브랜드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하게 됐다”며 “시흥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 단지는 시흥의 중심에 조성돼 서해선 신천역은 김포공항역까지 연결돼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롯데마트 시흥, 부천 스타필드 시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구리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대연 디아이엘’, ‘구의 롯데캐슬 이스트폴’ 등 롯데건설이 올해 분양한 모든 단지가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의 경우 1순위 청약 평균 242.3대 1로 올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게다가 최근 분양한 ‘구의 롯데캐슬 이스트폴’의 경우 1순위 청약에 4만여명이 몰리며 정당계약 열흘만에 완판됐다.

한편, 롯데건설은 6일 인천 서구 원당동 일원 검단신도시에 들어서는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