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쿠팡, 24일까지 프리미엄 육아용품 '베이비쇼'

김태동 기자 ㅣ tad@chosun.com
등록 2024.02.22 13:53

사전 예약 방문자 최대 5만원 할인 및 사은 혜택

쿠팡 베이비쇼 방문 고객이 조이 유모차를 체험하고 있다. / 쿠팡 제공

쿠팡은 육아용품을 직접 경험한 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베이비쇼'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서울 청담동 '이안베이비' 쇼룸에서 24일까지 사흘간 뉴나와 리안, 조이, 퍼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 100여개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 세트, 리안 그램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조이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카시트, 퍼기 냥냥 흡착식판 등이다.

행사장 방문을 위한 입장권(인당 100원)은 쿠팡에서 사전 구매 해야한다. 방문 고객이 현장에서 쿠팡 앱으로 연결되는 상품 QR 코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방문 고객에게는 뉴나 리유저블백, 구매 고객에게는 퍼기 이유식 큐브 또는 유모차 선풍기 중 하나가 과즙망과 함께 증정된다. SNS에서 구매 인증 시 비비러브 딸랑이를 추가로 준다. 사은품은 모두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 조이 아이스핀 카시트 구매 시 '로켓설치 베이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앱에서 '베이비쇼'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로켓설치 베이비는 조립과 설치가 까다로운 육아용품을 전문기사가 직접 배송 뒤 설치까지 도와주는 쿠팡만의 서비스다. 조립, 설치를 위한 별도 고객 부담금은 없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