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유미, 영 캐주얼 브랜드 모델 발탁…'프레시하고 트렌디한 이미지'

에디터 이우정 ㅣ lwjjane864@chosun.com
등록 2024.03.05 09:21

사진: 쥬시쥬디 제공

5일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유미를 발탁하고, 이유미와 함께한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쥬시쥬디는 이번 시즌 콘셉트 ‘MICRO VACATION’을 ‘SUMMER TINT’라는 주제의 캠페인을 통해 풀어나갈 예정이다. 시원하고 산뜻한 비주얼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룩뿐만 아니라 여행룩으로도 손색없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전개한다.

공개된 화보 속 이유미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기분 좋은 한여름의 모먼트를 재현했다. 비치볼을 든 그녀는 밝은 표정과 시크한 모습을 오가며 원피스, 데님, 셋업 등 쥬시쥬디의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쥬시쥬디는 이처럼 이유미만이 표현할 수 있는 프레시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쥬시쥬디가 추구하는 유니크한 감성과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이유미와의 시너지를 높여가며, 오프라인은 물론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쥬시쥬디의 매력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유미는 지난해 방영된 JTBC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엉뚱 발랄한 괴력의 소유자 강남순 역을 맡아 첫 타이틀 롤을 성공적으로 소화해 주목을 받았다. 올 하반기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Mr. 플랑크톤’에서 새로운 캐릭터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 이유미와의 협업을 통해 개성과 상상력이 흘러넘치는 쥬시쥬디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이번 24SS 시즌에는 휴가를 떠난 듯 경쾌한 분위기의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유미와 함께한 화보 및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쥬시쥬디 공식 온라인 몰(TBH SHOP), 인스타그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무신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소유, 뭘 입어도 숨길 수 없는 꽉 찬 볼륨감…꿀벅지까지 '아찔하네'

▶ 장원영, 브라톱에 한쪽 어깨 스르륵…아찔하고 큐트한 인형 자태

▶ 이효리, 뜻밖의 고백…"늦었지만 진짜 제 생일 알려드리고 싶어요"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