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 진행

조한진 기자 ㅣ hjc@chosun.com
등록 2024.03.31 09:01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삼성전자 AI가전 구매 시 풍성한 혜택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예비 부부와 이사, 리모델링 등 봄에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AI가전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TV ▲세탁∙건조기 ▲냉장고 ▲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AI가전을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도 운영한다. 2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5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사를 앞둔 고객이 행사 기간 동안 6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7형 대화면 터치 디스플레이 'AI 허브'와 맞춤형 AI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AI 기술로 에너지 절감을 강화했다.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은 냉장고 속 음식 리스트를 자동으로 만들어줘 식재료를 보다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새로운 AI 청정 경험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AI+인증'을 받은 '맞춤 청정 AI+' 기능으로 실내외 공기질을 비교∙학습해 실내 공기를 알아서 선제적으로 정화해준다.


이밖에 AI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24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등 삼성 AI가전만의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 시즌은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는 만큼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삼성전자 AI가전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혁신적이고 더욱 편안한 일상의 변화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