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노지훈, 미니콘서트 연다…"감동 전할 것"
트로트 가수 노지훈이 미니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6일 소속사 유별난엔터테인먼트 측은 "노지훈은 오는 2월 23일 오후 3시 30분에 신촌 예스24..
[인터뷰] 추영우는 아직 고프다…"아직 더 알고 싶고 도전하고 싶어"
서 있기만 해도 압도하는 큰 키에 훈훈한 비주얼, 이젠 연기력, 흥행력까지 인정받았다. 배우 추영우 얘기다. 추영우는 최근 '옥씨부인전'에 이어 '중증외..
[종합] 춘화가 던진 19禁 청춘 로맨스 사극…고아라X장률X찬희X손우현X한승연 '춘화연애담'
'춘화(春畫).' 뜻을 찾아보면 '남녀 간의 성교하는 모습을 그린 그림'이라고 설명된다. 과거 동방국이라는 나라에서 공주를 주인공으로 그린 춘화가 발견된..
'오겜3'·'폭싹'·'지니'→나영석PD·파퀴아오 예능…2025 넷플릭스 "이븐한" 차림표 [종합]
매년 꽉 찬 콘텐츠로 글로벌 시청자를 매료한 넷플릭스가 2025년 한국 콘텐츠 라인업을 소개했다.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기대작부터 새롭게 시도되는 ..
"우리만의 색깔로 풀어냈다"…아이브를, 아이브답게 만드는 '애티튜드' [종합]
"어떤 수식어를 붙이기보다는, 아이브는 아이브 답다는 표현이 가장 잘 맞는 것 같다. 아이브가 아이브 했다는 그런 반응을 얻고 싶다."3일 서울 영등포구..
쩌렁쩌렁 외침에 훅 빠져들지…'중증외상센터' 조폭, 하영 [배우톡]
어딘가 미묘하게 종합병원에서 저런 분을 마주한 적이 있는 것 같다. 바쁜 병원 라이프에 예쁘게 머리를 꾸밀 새 없어, 그냥 냅다 파마머리를 하고 눈에 가..
"마음 쏟아지게 하는"…전여빈의 말·말·말 [인터뷰]
"감사하게도 연달아 두 작품이 개봉하게 되면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되잖아요. '하얼빈'과 '검은 수녀들'. 두 작품이 말하고자 하는 것이 닮아있다는 ..
잘 먹고, 잘 자고…'도경수'스럽게 살기 [인터뷰]
"밥 먹는 타이밍. 진짜 중요해요."배우 도경수가 삶 속에서 스스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타이밍을 묻는 말에 여과 없이 답했다. 남색 모자를 거꾸로 쓰고,..
[인터뷰] 송혜교 "과거는 지나갔고, 미래는 궁금하지 않아요…저는 현재를 살아요"
"나이 들어감에 대해서 두려움은 전혀 없어요. 저만 늙을 게 아니라서요. 다 같이 늙잖아요. 물론 20대, 30대, 40대까지 대중에게 얼굴이 보여지는 ..
'JYP' 킥플립·'SM' 하츠투하츠→YG·하이브까지…대형 신인 격돌 예고
올해 대형 기획사들이 나란히 신인 론칭을 알렸다. 신인 그룹들의 활약에 힘입어 최근 침체에 빠졌다고 평가받는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