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스오디랩, 주름·미백 동시 케어 ‘안티에이징 리본 앰플’ 출시

강동현 기자 ㅣ kangdong@chosun.com
등록 2025.08.07 10:36

/에스오디랩 제공

에스오디랩(대표 이세영)이 항산화 효소 SOD(Superoxide Dismutase)를 핵심 성분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리쏘드 SOD 안티에이징 리본 앰플’을 출시했다. 에스오디랩은 이 제품이 주름 개선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하는 더마 코스메틱으로,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에 대한 솔루션이 된다고 설명했다.


‘리쏘드 SOD 안티에이징 리본 앰플’의 주성분인 SOD는 인체 유래 항산화 효소로, 피부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피부 탄력과 광채 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는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을 통해 SOD 활성 효과가 검증된 사철쑥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시험 결과 사철쑥 추출물은 농도 0.2%, 0.4%, 1.0%에서 각각 SOD 활성율 21.99%, 42.20%, 71.78%를 기록하며 항산화 효과를 나타냈다.

복합적인 노화 신호와 칙칙한 피부 톤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이 제품은 스킨케어 단계에서 간편하게 탄력과 투명함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에스오디랩 관계자는 "이 제품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비롯해 백미꽃 추출물(DERMA CLERA), 프로방스 장미꽃 수,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 재생과 염증 완화에 기여한다"며 "7종의 펩타이드, 캐비아 추출물,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8중 히알루론산 등 유효 성분을 조합해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