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쿨루스 친위대가 가져온 미적분으로 원자 폭탄과 살상 무기를 만들어 세상을 정복하려는 악의 세력, 네오나치. 이들 악에 맞선 용준의 가족의 대모험! 미적분탑을 정복해 세상을 구하러 함께 떠나 보자!"
과학·수학 학습 만화의 베테랑들이 모여 ‘미적분’을 주제로 한 신개념 학습 만화 시리즈 '판타지 미적분 탐험대(판미탐)'를 선보인다. ‘수포자’가 되기 전, 수학의 개념을 꽉 잡아 줄 동아줄 같은 책이다. “초등학생이 미적분을?” 이런 의문도 잠시, 책을 펼치는 순간 “모든 수학은 미적분으로 통한다”는 걸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자연스럽게 깨닫게 된다.
'어린이과학동아' '수학동아' 등 국내 대표 어린이 과학, 수학 잡지 창간 편집장을 지낸 이억주 작가, '영점프' '어린이과학동아' 등 만화, 과학 분야 메이저 잡지 편집장을 지낸 정영훈 작가, ‘비빔툰’으로 유명한 홍승우 그림 작가가 뭉쳤다. 학습 만화계의 드림팀이 만든 최고의 수학 판타지다. 서울교대 수학교육과 교수, 과학영재교육원 지도교수인 최인용 교수의 감수를 받았다. '판미탐' 시리즈의 1권은 '미적분탑의 비밀' 2권은 '좌표의 지옥을 탈출하라'이다. 총 10권 시리즈 출간 예정이다. 예스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