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흑백요리사가 쓰는 키친타올이 우리집에...유한킴벌리 '흑백요리사' 에디션 출시

정지은 기자 ㅣ jean@chosun.com
등록 2026.01.13 14:02 / 수정 2026.01.13 18:01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2' 협업 제품 출시
1.5배 강력한 흡수력, 유수분 효과적으로 제거

크리넥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에디션 / 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와 협업한 ‘크리넥스 뽑아쓰는 키친타월 흑백요리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뽑아쓰는 키친타월은 기존의 끊어 쓰는 형태에서 벗어난 컨셉의 제품이다. 요리 중 재료나 도구를 다루면서도 한 손으로 뽑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다. 밀폐된 각티슈 타입으로 설계되어 먼지나 습기, 조리 중 음식물로부터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크리넥스 뽑아쓰는 키친타월 흑백요리사 에디션’은 유한킴벌리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3단 엠보싱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기존 제품 대비 1.5배 강력한 흡수력으로 잔여물 걱정 없이 조리 중 불필요한 유수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제품 패키지에는 프로그램 아이덴티티를 단번에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흑백 컬러와 경연 속 요리 장면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크리넥스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즐겁고, 위생적이면서 편리한 요리 경험을 선사하길 기대한다”라며, “소비자와 소통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