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톱3 진출한 후덕죽 셰프와 협업
후덕죽고추잡채삼각김밥, 후덕죽중화불고기김밥 2종 선보여
세븐일레븐이 후덕죽 셰프와 협업해 만든 간편식 2종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이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서 3위까지 진출한 후덕죽 셰프와 손잡고 푸드간편식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1일 출시하는 간편식은 '후덕죽고추잡채삼각김밥', '후덕죽중화불고기김밥' 등 2종이다. '후덕죽고추잡채삼각김밥'은 굴소스로 양념한 밥에 감칠맛을 살린 고기고추잡채볶음을 토핑했다. 고추잡채볶음은 불맛을 살린 고추기름이 함유돼 중식당에서 먹는 고추잡채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후덕죽중화불고기김밥'은 두반장과 대파 직화 굴소스로 볶아낸 돼지고기 볶음요리에 아삭한 식감의 중국 밑반찬인 '짜사이'로 맛의 밸런스를 구성했다. 이외에도 당근, 로메인, 우엉, 계란 지단 등을 구성해 한국의 김밥 틀은 유지하되 중화풍 맛을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후덕죽 협업 푸드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김밥 상품 구매 시 '내몸애70%' 생수를 무료로 증정하고 삼각김밥 구매 시에는 칠성사이다제로 250mL와 50% 캄보 할인행사를 연다.
세븐일레븐은 스타 셰프들과의 협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후덕죽 셰프와 함께하는 협업 상품들도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1분기도 스타셰프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뜨거울 것"이라며 "스타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화제성을 담은 차별화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