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와 ‘일·놀·먹·쉬’로 소통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꽃다발 대신 틔운 꽃 화분을 선물하는 건 어때요?”, “스탠바이미로 면접 시뮬레이션을 해 보는 건 어떨까요?” Z세대 LG크루가..
르노코리아, '르노 익스피리언스'로 고객 만족도↑…QM6 등 차종 업그레이드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모든 고객의 접점에서 향상된 서비스와 제품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나선다. 르노코리아는 9월부터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
SK하이닉스 지원 고대 반도체공학과, 미국 UC 데이비스간다
SK하이닉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고려대 반도체공학과 학생 전원이 국내 최초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중 하나인 UC 데이비스에서 수학한다. 고려대·..
'환경위해 달린다'…현대차, '롱기스트런 2023' 캠페인 실시
현대자동차가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친환경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런 2023’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온·오프라인 연계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롱기스..
현대차그룹, 고려아연 지분 5% 인수…전기차 배터리소재 밸류체인 강화
현대자동차그룹이 국내 1위 비철금속 제련 기업인 고려아연과 니켈 밸류체인 전반에 걸친 포괄적 협력에 나선다. 현대차그룹은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타워에서 ..
현대차·기아, 유럽 3강 복귀…스포티지·투싼 등 SUV 판매 호조
현대자동차·기아가 르노그룹을 제치고 자동차 본고장 유럽에서 3위에 복귀했다. 월간 기준으로 유럽 3위를 기록한 것은 지난해 9월 이후 10개월 만이다. ..
현대모비스 수소사업, 현대차로 이관 검토…"그룹 내 분산된 역량 강화"
현대자동차그룹이 수소 사업을 한곳으로 집결하며 역량 강화에 나선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은 현대모비스의 수소연료전지 사업을 현대차 산하로 이..
허태수 GS 회장 "벤처투자 넘어 미래 이끌 신사업 구체화해야"
허태수 GS그룹 회장이 "이제는 벤처투자 단계를 넘어 그동안 발굴해 온 벤처 네트워크의 기술을 연결해 미래시장을 선도할 신사업으로 구체화할 시점"이라며 ..
'한화오션 속도 올리는데'…HD현대중공업, 파업 리스크에 긴장감 '고조'
한화오션 출범으로 조선업계의 수주 경쟁이 과열되는 가운데 노조가 파업을 예고한 HD현대중공업의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연이은 수주로 올해 상반기 흑자전..
현대제철, '해상풍력' 분야 글로벌 인증 취득
현대제철이 차세대 신재생에너지로 손꼽히는 해상풍력 분야에서 세계적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현대제철은 울산2공장이 최근 세계 최대 에너지 분야 전문 인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