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직후 신생아 살인 후, 야산에 유기한 20대 친모 체포 조사중
신생아를 낳은 뒤 살해해 야산에 유기한 20대 친모가 경찰에 붙잡혔다.경기 평택경찰서는 영아살해 등 혐의로 20대 A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13일 ..
창원대, 외국인 대학생활 적응 위한 '한국 법령 교육' 실시
창원대학교는 외국인 유학생들의 대학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한 ’한국 법령 이해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과 이달 2회에 걸쳐 진행된 행사..
HJ중공업, 해군 신형고속정 4척 통합진수식 거행
HJ중공업(대표 홍문기)은 12일, 해군의 연안방어 전력인 국산 신형고속정 4척의 통합진수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로써 HJ중공업은 해군의 신형 고속정(..
경기지역 '가연성 화악물질 보관 위반' 무더기 적발
평택지역 한 화악물질 업체는 허가없이 지정수량의 40배가 넘는 아세톤 1만6000리터를 보관한 혐의(위험물관리법)로 적발됐다. 안산지역 또 다른 업체도 ..
김동현·최민희 후보··· 'GTX 공약 파기한 윤석열 정부' 비판
남양주와 수도권을 있는 GTX 노선 신설·연장안이 무산될 위기에 처하자 최민희 남양주시장 후보와 경기지역 광역기초단체장들은 '윤석열 정부의 GTX 공약파..
워커장군과 참전용사들 위한 진혼제
올해는 한미수교 140주기가 되는 해이다. 이를 기념하기위해 조 바이든 미국대통령의 방한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최근 우크라이나사태를 통해 안보문제의 중..
“학교 옆 ‘셔틀존’ 학생 안전 최우선”…이권재 오산시장 후보 “시간제로 학부모 편의 제공”
국민의힘 이권재 경기 오산시장 후보가 전국 최초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학교 옆 ‘셔틀존’ 설치를 12일 약속했다.이 후보는 “현행법에는 학교 앞 스쿨존..
BNK투자증권, 부울경 지역 복지시설 '냉방기 세척 지원사업' 진행
BNK투자증권은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부울경 지역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역 복지시설 8곳을 대상으로 ‘냉방기 세척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2일..
박형준, “다시 태어나도 살고 싶은 부산 만들겠다” 출마선언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가 12일 오전 9시30분 부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직접 방문해 후보 등록을 하고, 오전 10시 부산시의회 브리핑 룸에서 재선 ..
안산지역 '노동자 법률 자문할 공인 노무사' 위촉
안산시는 12일 노동 관련 민원과 근로기준법 적용을 받는 사업장의 효율적 노무관리를 수행하기 위해 노무사 3명을 안산시 고문 공인노무사로 위촉했다.안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