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아이제이, '2019 홍콩 글로벌소시스 컨슈머 전자전'에서 신제품 선보여.
골전도헤드셋 업체 엠아이제이(허진숙 대표)가 '2019 홍콩 글로벌소시스 컨슈머전자전'에 성황리에 참가를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홍..
효성, 장애예술가 창작활동 후원
효성이 문화예술지원활동의 일환으로 서울문화재단 잠실창작 스튜디오 입주작가들의 작품 창작 지원비와 전시비용을 후원한다. 효성은 16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
허창수 GS 회장 "냉철한 현실 인식과 능동적인 대응 필요"
허창수 GS 회장이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냉철한 현실인식과 능동적 대응을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허 회장은 16일 서울 강남구 논현로 GS타..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하는 온라인 서비스는 '네이버'...1조9483억 원 추정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하는 온라인 서비스는 네이버였다.15일 와이즈앱이 지난 9월 주요 인터넷 서비스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
소비자 피해구제 소홀한 구글코리아, 피해구제 신고건 45% 불이행
국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구글코리아가 피해구제 신고의 절반가량을 처리하지 않는 등 소비자 보호에는 소홀했다는 통계 결과가 나왔..
차기 동력서 계륵된 ESS 배터리 사업…삼성·LG, 화재 수습에 실적도 발목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받던 에너지저장장치(ESS)산업이 지난해부터 꾸준히 이어져오는 화재사건으로 주춤하면서, ESS 배터리를 제공하는 삼성SDI와 LG화학의..
이통3사, 3분기 실적 희비…SKT '웃고' KT·LGU+ '울고'
이동통신 3사의 3분기 실적 희비가 엇갈릴 전망이다. SK텔레콤은 5G 가입자 수 증가에 따른 마케팅 비용 부담에도 통신부문 실적이 선방한 데다 SK브로..
현대차그룹 정의선호, 41조 통큰 투자로 모빌리티 미래 설계
모빌리티 개척에 공을 들이고 있는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이 41조원을 과감하게 투자해 모빌리티 선도기업으로 거듭 날려는 날개짓을 하고 있다. 회..
이마트 부진에 풍랑 맞은 정용진호…"전략 부재 고민해야"
소비 침체와 온·오프라인 시장의 변화 등으로 실적 부진에 시달리고 주요 유통업체들이 최고경영자(CEO) 교체 카드를 타개책으로 꺼내들 것으로 보여 하반기..
[新스틸러] '차세대 유망주→믿보배'…장동윤, 인생캐 경신은 계속된다
데뷔 4개월 만에 주연 자리를 꿰차더니, 이젠 아리따운 여장으로 남심과 여심을 한 번에 사로잡고 있는 이가 있다. 데뷔 직후부터 '차세대 유망주'로 꼽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