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타 잠금화면 앱 '스타커버스토리', 세이브더칠드런과 '착한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7 13:13

테드소프트(대표 정찬식)는 스타일리시한 스타 잠금화면 어플리케이션 '스타커버스토리'에서 9월 한 달간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신규 가입하는 유저가 좋아하는 스타의 이름을 추천인으로 넣으면, 가입 1명 당 현금 200원에 해당하는 200 스타캐시를 적립하여 스타의 이름으로 '세이브더칠드런 흑기사 기부 레이스'에 기부되는 행사다. 지난 6월 어플리케이션 내 기부 서비스 오픈 이후 매달 기부를 진행해 온 '스타커버스토리'는 팬덤의 새로운 기부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착한 이벤트' 외에도 '스타커버스토리'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이벤트나 광고 참여 후 받은 스타캐시를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도 있다. 현재 진행중인 '스타기부랭킹' 서비스에서는 비스트가 현재 팬들의 지원 속에 1위를 차지했으며, 유저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테드소프트 정찬식 대표는 "그간 여러 채널로 나뉘어 있던 기부 채널을 세이브더칠드런 한 곳으로 통합하여 사용자들의 편의를 더했다"며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과 스타가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는 훈훈한 기부 캠페인으로 정착 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스타커버스토리'는 잠금화면에 스타 컨텐츠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매달 다양한 스타 관련 이벤트(스타애장품, 공연, 스타와의 만남 등)를 실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스타컨텐츠 발굴과 함께 팬들간의 소통을 돕는 커뮤니티 채널 등의 추가 기능을 준비 중이다.

'스타커버스토리' 앱 다운로드: http://bit.ly/1hQ8U9A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